티스토리 뷰

 

짜잔

선물로 받았던 bhc 기프티콘이 있었는데 , 

바로 그 기프티콘을 사용해 보았답니다 :) !

 

커피 기프티콘도 아닌 빵 기프티콘도 아닌 치킨 기프티콘이라니 -

처음 받아 본 기프티콘에 설렘 설렘 헿

그런데 이거 한번도 안해봤는데 어떻게 하지? 하고 괜한 고민을 ...

 

저처럼 이런 생각 했던 분들께 유용한 포스팅이 되었으면 해서 정보공유합니댯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휴대폰으로 너무 간단하고 쉽게 주문이 가능해요 !

회원가입, 로그인 이런거 다 필요없닷 ! ! ! ! ! ! ! ! ! !

 

 

 

 

짜잔  -  선물 받은 bhc 핫후라이드 + 콜라 1.25L 기프티콘 !

콜라까지 너무 센스있는 기프티콘

 

 ( 이미 사용했기때문에 저 바코드번호는 이제 의미없어요 ^^^^ )

 

 

요즘엔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므로 ,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 드립니당

우선 이렇게 bhc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의 퀵 메뉴 아이콘을 클릭해봅니다 !

 

 

클릭해서 퀵 메뉴가 이렇게 펼쳐지면

' e쿠폰주문 ' 이라고 쓰여진 부분을 또 클릭 !

 

 

그럼 이렇게 주문하기 화면이 뜨고

주문 유형을 선택하라고 합니닷. 배달주문을 할 것인지? 포장주문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해요

 

 

배달 유형을 선택하게되면, 다음으로 매장찾기 화면이 뜹니다

주소를 검색해서 입력하면

배달할 곳의 주소와 가장 가까운 인근 매장이 자동으로 선택되지요

 

 

주황색으로 쓰여있는 배달매장 보이시죠? 이렇게 뜹니다

그렇다면 이제

상세주소와 연락 받을 휴대폰 번호, E-쿠폰번호, 매장 전달사항을 입력해요

여기서 보이는 E-쿠폰번호 입력창에

바로 그 기프티콘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닷 !

바코드 번호가 다르면 주문이 안되니 , 꼬옥 잘 확인해서 입력해주세용

 

*참고로 현금 영수증 신청하려면 ,

매장 전달사항 입력란에 현금영수증 발행해달라는 요청사항을 기입하면 처리해주시겠죠?

+

기프티콘 메뉴 이외에 사이드 메뉴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서

저는 치즈볼을 추가해보았어요 (물론 추가 금액은 결제 필수 !)

근데 결론적으로 치즈볼 안옴.  ㅋㅋㅋㅋㅋㅋㅋㅋ주문이 누락된듯요 ^^^^

뭐 돈도 추가되진않았지만 치즈볼도 안오고

그냥 치킨만 먹으라네요

 

 

자 이렇게 모든 주문이 끝났습니닷 ! :)

 

잠시 후, 휴대폰 번호로 날아온 하나의 문자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문자 !

배달 소요 시간도 이렇게 나오네요 -

요즘은 배달비도 기본으로 다 있네요. 배달료는 현장에서 직접 결제-

 

 

60분 후 배달 된 bhc 핫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보다 튀김 색깔이 좀 어두운 느낌 (기름이 오래되서 그런 건 아닌듯 . 핫 이라 그런듯 ㅋㅋ)

 

그냥 후라이드 아니고 무려 핫 후라이드 라니 왠지 기대되는 맛 @

 

오 그 bhc의 겉바속촉함과 사알짝 매콤한 맛의 후라이드 치킨 맛 !

KFC의 매운 후라이드 치킨 그 맛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쉬울 듯?

근데 KFC보다 맛있움

 

다음에 bhc에서 치킨을 주문한다면, 또 핫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해야징

바삭하고 촉촉하고 살짝 핫 한게 그냥 후라이드치킨보다 더 깔끔한 맛 !

:)